오리고기 전문점 마음의 고향

Posted 2018.10.27 22:30







마음의 고향은 남양주시 와부읍에 있는 오리 고기 전문점입니다.  고기도 고기지만 탕으로 상당히 유명합니다. 오리 고기가 가득 들어있는 진한 국물은 어디에서도 찾아보기 힘든 맛을 전해줍니다. 


오리는 로스가 상당히 맛있는데 특이한 건 기름이 많이 나오지 않아요.  보통 오리고기집은 기름이 너무 많이 나와 헤엄치는 수준인데 여기는 그런 것이 전혀 없습니다. 상당히 담백하구요.


그런데 이집은 고기가 전부가 아니에요. 맛집이니 당연히 음식은 괜찮은거구요.  


사실 마음의 고향이 가진 비밀은 바로 정원에 있습니다.






본관 건물 앞에서 내려다본 정원의 모습입니다.  어마어마한 규모의 정원은 아니지만 꽤 넓은 크기를 자랑합니다. 중앙에는 커다란 연못이 있구요. 그 옆으로 산책로가 조성돼 있습니다.







연못 아래에서 본 건물을 올려다보면 이런 경치가 나오지요.  정말 오래된 아름드리 나무 두 그루가 가게를 감싸 안고 있습니다. 가을이라 그런지 경치가 더 멋지네요.






본관 건물 아래 쪽에는 작은 별관이 있습니다.  앞으로 커피숍으로 개조될 공간이라고 하네요. 본관에서 식사를 하고 별관에서 커피를 마시며 경치를 바라본다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별관 아래쪽으로 좀 더 내려오면 산책 길이 있습니다.  낙엽으로 가득 찬 정말 멋진 길이에요.  겨울에는 온천지가 눈으로 뒤덮이는데 그 아름다움을 설명할 방법이 없네요.





산책길 옆에는 족구나 배드민턴을 칠 수 있는 작은 공간도 있습니다.  아이들이 놀기에 상당히 좋아요.  마음의 고향은 아이들을 위한 시설이 잘 돼있습니다.





작은 방방이 있어서 아이들이 여기서 뛰어놀기 좋아요.  그리고 작은 토끼장이 있는데 상당히 괜찮습니다.  아이들 토끼 좋아하잖아요?  한 가지 아쉬운 점은 토끼한테 줄 먹이? 이런게 있었으면 좋겠네요.  애들은 토끼한테 밥주는 걸 정말 좋아하니깐요.






마지막으로 연못에서 바라본 경치를 더 올려봅니다.  가게 정원에 있는 나무들이 대부분 수령이 오래돼서 정말 멋진 모습을 자아냅니다.  어떤 계절에 오더라도 기가막힌 모습을 보여줄 것 같네요.


가까운 곳에 사신다면 남양주에 나들이 나가 맛있는 식사도 하시고 멋진 경치도 구경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주차 공간도 상당히 널럴합니다.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주소는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도곡리 185 입니다.  그냥 네비에서 마음의 고향이라고 치면 곧바로 나옵니다.  



  1. 맑은마음이

    | 2018.10.30 10:45 신고 | PERMALINK | EDIT | REPLY |

    깊은 가을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네요. 좋은 사람과 맛있게 식사하고 여유롭게 산책까지 하면 제대로 바람 쐰 기분 나겠어요

Write your message and submit
« PREV : 1 : 2 : 3 : 4 : 5 : 6 : ··· : 599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