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국제영화제의 열기가 뜨거워지고 있는 어느날 저에게 참 기적같은 일이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10월 11일 장소는 해운대 CGV센텀시티 그러니까 신세계백화점에 있는 극장이죠. 
시간은 오후2시 영화는 무법자를 예매하고 저희 커플은 털래털래 그곳으로 갔습니다. 
영화관람시간이 다가오니 자연스럽게 사람들이 줄을 서게 되겠지요. 
그러니 앞에서 자원봉사자분들이 큰소리로 외치기 시작합니다.

"이 줄에 만오천번째 관람객이 있습니다!!!  그분께는 이런 저런 선물을 드립니다" 

저희 앞에 한 20명정도 있었을까요?  저희는 우리가 설마 되겠냐? 하며서 서있었습니다.
한사람 두사람 입장하기 시작하다 저희 앞에 10명쯤 남은 시점에 갑자기 자원봉사자분들이 카운터 돌입하기 시작합니다.

"어 이거 잘하면 우리 되겠는데?"   급하게 하나둘 세보니..  







여러분 박수 쳐주세요.  저희가 걸렸습니다!!! 
정확히 말하면 경짱이 15000번째 주인공이 되고 저는 15001번이 되었습니다.
기분 좋게 기념촬영하구요.  선물도 받았습니다.  뭐 선물 엄청 큰걸 상상하시는분들 많은데 그냥 소소한 것들입니다. 

그럼 선물소개 들어갑니다.

일단 첫째는 국제영화제 책자입니다.  꽤 두껍더군요.  말들어보니 만원에 판매하는 책이라고 합니다.




기본으로 배포되는 책자는 사진이 없는데 이 책자는 모든 영화에 사진을 박아놓고 감독에 대한 자세한 정보도 적혀있더군요.  관심 많으신 분들은 구입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두번째는 15회 부산국제영화제 로고가 박힌 교통카드입니다.  이거는 인제 부산과 경남지역에서만 주로 사용되는 교통카드죠.  뭐 타지역분이 걸렸다면 교통카드로는 의미가 없겠지만 그래도 로고 박힌 교통카드 흔하지 않습니다.  아주 유니크한 교통카드인거지요.  뭐 굳이 교통카드로 안쓰더라도 핸드폰 고리로도 아주 훌륭한 아이템이 되겠습니다. 





세번째는 협찬사 청바지입니다.  GV2인가요?  저 글자는 부산국제영화제 문구입니다.  이건 아주 유니크한 청바지가 아닐까?  만오천번째 추억이 담긴 청바지로 오랜기간 보관하게 될 것 같네요. 





마지막 선물은 친필 편지입니다.  음 센텀시티 극장에서 미리 준비하신거보면 이미 예상되었다고 볼 수 있겠네요.  CGV 센텀시티점에서 고생하시는 자원봉사자분들께 감사를 표합니다.  여러분들의 웃음이 있기에 이 영화제가 더욱 빛날 수 있는게 아닐까 생각됩니다. 

  1. 이전 댓글 더보기
  2. | 2010.10.12 06:59 | PERMALINK | EDIT | REPLY |

    비밀댓글입니다

  3. 안용태의 유쾌한 인문학

    | 2010.10.12 15:11 신고 | PERMALINK | EDIT |

    ㅇㅇ 즐거운 수업!!!




    될 수는 없겠쬬?? ㅎㅎㅎㅎㅎ

  4. Sun'A

    | 2010.10.12 07:12 신고 | PERMALINK | EDIT | REPLY |

    용짱님~축하해요~^0^
    청바지도 멋지고~~ㅎ
    좋은하루 보내세용^^

  5. 안용태의 유쾌한 인문학

    | 2010.10.12 15:11 신고 | PERMALINK | EDIT |

    아잉 좋아용.ㅋㅋㅋㅋ

  6. 너돌양

    | 2010.10.12 07:29 신고 | PERMALINK | EDIT | REPLY |

    아 이래서 나의 전화를 끊은 것이였군...이런것도 참 되기 어렵죠잉~

  7. 안용태의 유쾌한 인문학

    | 2010.10.12 13:59 신고 | PERMALINK | EDIT |

    덴쟝 메인을 기대했는데...ㅠㅠ

  8. ★입질의 추억★

    | 2010.10.12 07:34 신고 | PERMALINK | EDIT | REPLY |

    역시 될 사람은 뭘해도 된다더니.. 이런것도 다 걸리시고 좀 짱인데요? ㅎㅎ

  9. 안용태의 유쾌한 인문학

    | 2010.10.12 15:11 신고 | PERMALINK | EDIT |

    그래서 제가 짱인거에요..ㅋㅋㅋㅋ

  10. DDing

    | 2010.10.12 08:06 신고 | PERMALINK | EDIT | REPLY |

    오 저 책자 너무 부럽습니다. ㅎㅎ
    축하 축하 드리구요~ ^^

  11. 안용태의 유쾌한 인문학

    | 2010.10.12 15:12 신고 | PERMALINK | EDIT |

    책으로 툭치면 퍽하고 죽을것 같은 무기같은 책이에요..

  12. 제로드™

    | 2010.10.12 08:16 신고 | PERMALINK | EDIT | REPLY |

    추카 드립니다. 부산에 있다면 PIFF의 감흥을 사람의 물결속에서 느껴보고 싶네요~~

  13. 안용태의 유쾌한 인문학

    | 2010.10.12 15:12 신고 | PERMALINK | EDIT |

    해운대.. 극장이 바닷가랑 조금 멀어서 단점이 보이긴 하더군요..ㅎㅎ

  14. 무예인

    | 2010.10.12 08:21 신고 | PERMALINK | EDIT | REPLY |

    우와 부러워요 ㅜ.ㅜ

  15. 안용태의 유쾌한 인문학

    | 2010.10.12 15:12 신고 | PERMALINK | EDIT |

    ㅎㅎㅎㅎ

  16. 옥이(김진옥)

    | 2010.10.12 08:27 신고 | PERMALINK | EDIT | REPLY |

    우와~~~ 너무 부럽고 축하드립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17. 안용태의 유쾌한 인문학

    | 2010.10.12 15:12 신고 | PERMALINK | EDIT |

    넹 즐거운 하루되세요!!!

  18. 펨께

    | 2010.10.12 08:30 | PERMALINK | EDIT | REPLY |

    두 분 축하드려요!!
    제가 보기엔 선물도 많이 받으신 것 같은데.
    국제영화제 책자 좋아보입니다.

  19. 안용태의 유쾌한 인문학

    | 2010.10.12 15:12 신고 | PERMALINK | EDIT |

    네 책이 되게 잘나왔어요.

  20. 건강천사

    | 2010.10.12 08:55 | PERMALINK | EDIT | REPLY |

    우와~ 부산국제영화제 참가하신것만도 부러운데
    15000번째 주인공이 되시다니..
    왕 부러워요~ 선물도 알짜게 준비한 것을 얻으신것 같네요~
    축하합니다 :)

  21. 안용태의 유쾌한 인문학

    | 2010.10.12 15:12 신고 | PERMALINK | EDIT |

    일단 바지가..ㅎㅎㅎㅎ

  22. 무릉도원

    | 2010.10.12 09:10 신고 | PERMALINK | EDIT | REPLY |

    살면서 이렇게 꼭 찝혀본 기억이 없는지라 너무 부럽네요....
    올 부산국제영화제가 무척 남다르시겠습니다....
    축하드립니다...그리고 늘 행복한 날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23. 안용태의 유쾌한 인문학

    | 2010.10.12 15:13 신고 | PERMALINK | EDIT |

    네 감사합니다. 무릉님도 행복한날 되세요.ㅎㅎ

  24. 카타리나^^

    | 2010.10.12 09:21 신고 | PERMALINK | EDIT | REPLY |

    무야...경짱님이 되신거잖아..어쩐지...ㅋㅋ

    저 친필편지가 영화제에 참가한 배우들것이였다면 ㅎㅎㅎㅎㅎㅎ

  25. 안용태의 유쾌한 인문학

    | 2010.10.12 15:13 신고 | PERMALINK | EDIT |

    흠..... 됐어.ㅋㅋㅋㅋㅋㅋ

  26. Phoebe Chung

    | 2010.10.12 09:40 신고 | PERMALINK | EDIT | REPLY |

    흐마나.... 요런건 당첨되기 참 어려운건디...
    나중에 부산가면 보여주셔여~~~~^^*

  27. 안용태의 유쾌한 인문학

    | 2010.10.12 15:13 신고 | PERMALINK | EDIT |

    복받은 남자!!! ㅎㅎㅎ

  28. 니자드

    | 2010.10.12 10:25 신고 | PERMALINK | EDIT | REPLY |

    좋은 선물 받으셨네요. 축하드립니다^^;; 저는 이런 당첨운이 참 없어서요. 평생이 이런 경험 몇번 하기 어렵겠죠^^

  29. 안용태의 유쾌한 인문학

    | 2010.10.12 15:13 신고 | PERMALINK | EDIT |

    이 복들이 모여서 로또가 됐음 좋겠어요..ㅋㅋㅋㅋㅋ

  30. 달려라꼴찌

    | 2010.10.12 12:15 | PERMALINK | EDIT | REPLY |

    오.. 이건 뭔가 좋은 일이 있을 대박 징조입니다 ^^

  31. 안용태의 유쾌한 인문학

    | 2010.10.12 15:13 신고 | PERMALINK | EDIT |

    젭알!!!! ㅎㅎㅎㅎ

  32. | 2010.10.12 15:06 | PERMALINK | EDIT | REPLY |

    비밀댓글입니다

  33. 안용태의 유쾌한 인문학

    | 2010.10.12 15:14 신고 | PERMALINK | EDIT |

    보내드렸습니당.

  34. 베짱이세실

    | 2010.10.13 02:33 | PERMALINK | EDIT | REPLY |

    축하해요. 그리고 방송하고 신문사에서 인터뷰한 거는 언제 올라오는 거에요? 궁금해욧. +_+

  35. 사라뽀

    | 2010.10.13 17:20 신고 | PERMALINK | EDIT | REPLY |

    니햐~~ 대박 축하드려요...

    아흐... ㅠ.ㅠ
    전 부러울 뿐이고...
    눈먼 행운...은 없는 인생 ㅠ.ㅠ

  36. 길빛

    | 2010.10.26 13:19 | PERMALINK | EDIT | REPLY |

    영화를 사랑하는
    정말 필요한 분들께 간 것 같네요.
    부산에 아직까지 가본 적 없는데
    다음 영화제에 참석하고 픈 꿈을
    갖게 됐어요. ^^

  37. 떠태

    | 2011.03.04 01:31 신고 | PERMALINK | EDIT | REPLY |

    와~ 영화제 책자 같은 건 저도 꼭 보고 싶어했던 건데~

    축하드립니다^^

Write your message and submit
« PREV : 1 : 2 : 3 : 4 : 5 : 6 : 7 : 8 : 9 : NEXT »